KBS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가 30년이나 되었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생소한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정보가 부족하던 시대에 많은 의학(?) 정보를 친절하게 가르쳐준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의 아침 프로그램들이 그렇듯 생방송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을 검색하면 많은 정보들이 넘쳐나는 까닭에 방송을 보며 배움을 청하는 일은 드물지만, 그래도 특정 분야의 전문가들이 나와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니, 이 방송을 본다면 체계적인 도움(가르침)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2013년 10월 28일 월요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생방송 30주년 특집 방송이 있었습니다. 

총 방송 횟수 약 8,083회!

총 방송 시간 : 약 6,652시간! 

.......................................

그리고 반가운 인물(MC와 패널), 반가운 장면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의 MC는 현재 한상권 아나운서와 이선영 아나운서입니다.

한상권 아나운서. 굿모닝 대한민국에서 보이지않아 궁금했었는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보게되니 무척 반갑습니다.

 

 

오늘의 패널로는 개그맨 강성범, 김동건 아나운서, 코미디언 김보화, 유애리 아나운서, 윤문식 선생님이 출연했습니다.

 

 

2주전쯤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안경쓴 여자 아나운서를 처음 보고 낯설어하며 누군지 궁금해했었는데, 이제 가끔씩 보다보니 이선영 아나운서라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화면 캡처 )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30주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알찬 정보로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꽉찬 방송 부탁드립니다.

 

여자 아나운서 세계에 변화를 몰고온 이 아나운서는 누구..?  <-- 관련글 보러가기

 

- 설산

반응형
Posted by 남김없이